비타민과 미네랄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궁금하십니까?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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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비타민은 매일 섭취하는 요법의 일부인가? 최적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21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알고 있는가? 영양에 관한 한 얼마나 많은 것을 알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자신을 교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영양소를 억제하는 데 중요하다.

매일 5~7인분의 농산물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만약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동안 첨가해라.

오일을 포함한 모든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 K, A는 당시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에 음식과 함께만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다.

그들은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 때 최선을 다한다.

때때로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로 당신의 몸이 아플 수 있다.

지압사나 MD를 위해 좋은 돈을 내놓기보다는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한 번 시도해 보라.

근육을 진정시키기 위한 영양소로는 어유와 비타민 E가 있다.

철은 적혈구 생산에 중요하다.

이 혈액 세포들은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한다.

생리 때문에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 보충제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기진맥진하거나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당신은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콩,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콩, 유제품에서 리보플라빈과 비타민 B2를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암과의 장기적 싸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할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가공식품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이러한 잃어버린 필수 영양소를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보충적인 형태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결핍을 제거하는데 완벽하다.

비타민C는 감기 걸릴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 아플 때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려진 이점 외에도 비타민 C는 ADHD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정신 집중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치매와 알츠하이머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으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거미 비타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들 중 몇 개를 가져가세요.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껌 하나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일과 야채는 너에게 좋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통조림 대신 신선한 음식을 선택하라.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쉽게 흡수되는 비타민이나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식단을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해 훨씬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당신이 얻는 어떤 정보도 의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광고는 알리는 것이 아니라 파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건강과 관련하여 검토 중인 모든 자료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으면 의사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망간은 권장 복용량으로 규칙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경이로운 비타민이다.

이것은 뼈 형성에 좋고 상처가 더 빨리 낫도록 돕는다.

이 미네랄은 탄수화물, 단백질, 콜레스테롤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콩, 녹차, 홍차, 통곡물, 아몬드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약국이나 인터넷에서도 망간 보조제를 살 수 있다.

방금 보셨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것이 엄청나게 많다.

너는 어떤 보충제가 너에게 좋은지 이해할 필요가 있어.

여기서 읽은 팁과 조언을 사용하여 무엇이 가장 필요한지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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