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훌륭한 사업가가 된다는 것은 고객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리드 생성은 이러한 고객을 찾는 방법이다.

또한 이러한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을 도울 전략을 가지고 있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당신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는 고객 신뢰를 고취한다.

이러한 연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리드가 있으며, 어떤 리드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하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목표 고객을 공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가치가 없는 많은 잠재 고객 없이 끝날 수 있다.

올바른 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더 많은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반드시 처리하십시오.

당신의 제안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스팸 발송하지 마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보내면 큰 시간낭비지만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탈퇴한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도 불필요하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준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다.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원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개인 주최자는 사무실 조직에 관한 세미나를 할 수 있다.

개인 트레일러라면 건강 유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당신이 아는 것으로 배울 수 있을까?

리드를 검색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를 찾을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이 기술을 남용하지 말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라.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들은 자신들의 리드를 공유할 수 있는 사업체를 소유한 사람들이다.

여러분은 검안사가 여러분이 요가 선생님일 때 잠재 소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임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단, 다른 사업에 대한 니즈를 언급하는 고객이 있을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호의에 응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소규모로 운영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사업체가 고객을 돕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이름을 줄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감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누구나 무작위로 리드 목록을 구입하거나 작성하면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라.

사람됨이 나쁜 것은 결코 아니며,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영업 인맥에 놀랄지도 모른다.

즉시 판매를 시작하지는 마십시오.

그러나 이 제품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수용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최고의 단서를 얻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단서만 찾을 게 아니라 질 좋은 단서만 찾아야 한다.

이제 당신은 실행 가능한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쁜 회사가 당신을 부당하게 이용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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